병원 마케팅 All-in-One 강의 -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 온라인 클래스
로그인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강의 검색

강의 목록으로 돌아가기

병원 마케팅 All-in-One 강의

5.0
NEW HOT BEST

bbf7ad8c-84a5-47fc-9a16-3801e0e52925.webpfa5eb8a5-8bfe-43a5-9bea-3a6738130971.webp24f5ca2a-7e49-483d-813a-ad5f9d4b981c.webp15cd6a12-bce8-4142-b72b-b9c439b99f52.webp09905ccc-8ba9-4a47-9005-3460ace2ef5f.gifb4e25c8e-391e-4945-a0a8-69549e9d7971.webpba482557-df65-406d-8c24-a4e157cb3880.webpf6fb4ae4-44bb-46b3-8baa-ac7aa2893db5.webp393fc561-6a00-4030-a6d1-961bc5110a92.webpfddafe53-ca36-478e-90c8-2d0ce3fcdf23.webp5f5b338d-21be-47ca-b1e0-80ca07e8df93.webpef866331-8850-4a0e-80e4-5d2575185f0c.webpc97b0265-a5c6-4de2-b08c-82fe7b8841ec.webp97271635-3dc1-4df3-8ba1-8efd874b803c.webp21c31ff3-acd2-4e89-8d7e-fdefd9661d05.webpd8fb3d97-d6a8-496b-8c81-1c041d2a302e.webp756b5731-1d4d-4e5a-86d3-a65d355bedeb.webpfacc1fc6-1f0a-40d0-8f18-e08cfc02f9ec.webpc38d97e4-41c4-419a-b185-cbd5691a0332.webpaf66a444-2915-4919-b38d-1202d0e701fe.webpbd653c77-47c1-415d-a08f-12a92f447b24.webp9a985db8-4b6e-4b72-930a-4a4421297d56.gif00b950c7-92ea-49b6-985c-b3ea8e222843.webp4813d587-0b59-47b9-ac63-12691f434f34.webp31da96fe-8030-481f-89d9-a6cbf1bbe252.webp2a230180-e97d-4353-8fd3-cdb0578fc934.giff127525c-d1f4-40ef-8b88-5be51538f538.webpa9de0586-bb75-462d-9961-f44bca861e33.webp01bc03bb-6420-4e15-9d43-1f167caaa364.webp8ea2977f-e72a-473d-b0e5-3411eb5ab41c.gife21d6a22-11d0-44cc-95ef-3b31abaedcc6.webp8978c60a-ba44-468f-8d18-363f610c6ab9.webp4ec9587c-4fff-46ed-b56b-ca9d37768e65.webp73c1d1fa-a186-4a63-aebb-01b865aa4fdc.gife8be6213-8954-4ede-bd79-90ac1ea788aa.webpac4f646b-c683-45ed-af59-23fd85920c51.webp7dd13247-30c4-4e82-a2dc-83c8be262d0d.png0557530b-1284-4195-9712-3f841d16b1d4.giff3c332e0-161f-418a-9749-5b715215afe2.webp3dfbd1b5-2936-4f08-a0e3-d811acbffe6f.png

커리큘럼

병원 마케팅 All-in-One 강의 OT (with. 자청)

0-1 : 첫 만남 (OT)

0-2 : 병원 마케팅 불변의 5가지 공식

환자가 줄서는 병원 vs 문닫는 병원

1-1 : 왜 우리 병원만 환자가 없을까? : 상위 3% 병원들의 성공 공식

1-2 : 실력좋은 의사가 망하는 진짜 이유 3가지 (+ 마케팅 5대 오해)

1-3 : 우리 병원만의 ‘무기’ 만들기 – 브랜딩 4단계

감으로만 하는 마케팅? 돈 버리는 지름길입니다

2-1 : 경기도 치과 vs 서울 피부과, 실제 환자 데이터 분석하기

2-2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2-3 : (AI) 데이터 분석봇 활용하기 (내원경로, 시술별매출, CAC, 객단가)

병원 마케팅 업계 1위 대행사의 3가지 매출 폭발 분석 TOOL

3-1 : 3Q 분석① ‘나’ – 병원 강점·약점·수익구조 분석

3-2 : 3Q 분석② ‘너’ – 환자 케이스별 특징 및 매출 기여도 분석

3-3 : 3Q 분석③ ‘세상’ – 경쟁병원 및 오프라인 상권 분석

3-4 : (AI) 3Q 분석 피드백봇 활용하기

병원 마케팅의 꽃, 2025 의료광고법

4-1 : 지뢰밭에서 살아남기 - 병원을 지키는 의료광고법 생존 가이드

4-2 : 의료법 준수 컨텐츠 vs 위반 컨텐츠 - 지뢰밭을 꽃길로 바꾸는 전략

4-3 : (AI) 의료광고법 신호등봇 활용하기

신환 2배로 늘리는 카피라이팅 기술 훔치기

5-1 : 클릭을 부르는 마법, 카피라이팅 6가지 공식

5-2 : 3초의 벽을 깨는 도입부, 환자가 끝까지 보게 만드는 2가지 공식

5-3 : 신환 2배 늘리는 마지막 비밀, CTA

5-4 : (AI) 카피라이팅 자동 생성봇 활용하기

매출을 지배하는 마케팅 설계도: 퍼널부터 예산까지, A to Z (8/13 오픈 예정)

6-1 : 마케팅의 시작, 환자의 내원 여정(퍼널) 파헤치기

오픈예정

6-2 : 전국구 병원 vs 지역 병원, 우리 병원 맞춤 마케팅 전략

오픈예정

6-3 : 2025년 병원 마케팅 채널 31가지 총정리

오픈예정

6-4 : 개원 전 60일 & 병원 규모별 필승 마케팅 로드맵

오픈예정

6-5 : 인하우스 vs 대행사 vs 실행사

오픈예정

6-6 : 효율 2배로 만드는 마케팅 예산 배분 & KPI 설계 전략

오픈예정

6-7 : (AI) 마케팅 예산 배분 & KPI 설계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 마케팅 뿌시기 1. 블로그 (8/20 오픈 예정)

7-1 : 언제적 블로그? 언제적 네이버?

오픈예정

7-2 : 블로그 기본 셋팅 & 컨셉 잡기

오픈예정

7-3 : 블로그 상위노출 로직의 모든 것

오픈예정

7-4 : 블로그 마케팅의 꽃, 키워드 - 기본편

오픈예정

7-5 : 블로그 마케팅의 꽃, 키워드 - 심화편

오픈예정

7-6 : 블로그 글쓰기 1탄 - 스토리텔링

오픈예정

7-7 : 블로그 글쓰기 2탄 - 문의전환 칼럼

오픈예정

7-8 : 글 발행 전/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10

오픈예정

7-9 : 블로그 통계(유입·체류·재방문) 파헤치기

오픈예정

7-10 : 블로그에 대한 카더라 15개 Q&A

오픈예정

7-11 : (AI) 블로그 글쓰기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 마케팅 뿌시기 2. 플레이스 (8/27 오픈 예정)

8-1 : 플레이스? 가장 강력한 병원 마케팅 도구

오픈예정

8-2 : 플레이스 상위노출 3요소

오픈예정

8-3 : 플레이스 12항목 세부 셋팅 알아보기

오픈예정

8-4 : 플레이스 광고 셋팅

오픈예정

8-5 : 플레이스 광고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오픈예정

8-6 : (AI) 플레이스 리뷰 답변 봇, 리뷰 분석 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 마케팅 뿌시기 3. 유튜브 롱폼 (9월 중 오픈 예정)

9-1 : 유튜브 컨셉 잡기 & 채널 셋팅

오픈예정

9-2 : 정보탐색 영상 vs 구매전환 영상

오픈예정

9-3 : 정보탐색 영상 - 주제/썸네일

오픈예정

9-4 : 정보탐색 영상 - 대본 기획

오픈예정

9-5 : 정보탐색 영상 - 촬영

오픈예정

9-6 : 정보탐색 영상 - 편집

오픈예정

9-7 : 구매직전 영상 - 주제/썸네일

오픈예정

9-8 : 구매직전 영상 - 대본 기획

오픈예정

9-9 : 구매직전 영상 - 촬영

오픈예정

9-10 : 구매직전 영상 - 편집

오픈예정

9-11 : 유튜브 스튜디오 통계 확인하기

오픈예정

9-12 : 롱폼 <-> 숏츠 재활용 가이드

오픈예정

9-13 : (AI) 유튜브 썸네일 제작 봇, 대본 작성 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 마케팅 뿌시기 4. 숏폼 (9월 중 오픈 예정)

10-1 : 숏폼 훅 & 스크립트 구조

오픈예정

10-2 : 숏폼 주제 찾기

오픈예정

10-3 : 숏폼 대본 기획

오픈예정

10-4 : 숏폼 촬영 tip 3가지

오픈예정

10-5 : 숏폼 편집 실습

오픈예정

10-6 : 숏폼 채널 4가지 - 숏츠, 릴스, 틱톡, 클립

오픈예정

10-7 : 숏폼 데이터 활용법

오픈예정

10-8 : (AI) 숏폼 대본 작성 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 마케팅 뿌시기 5. 인스타그램 (9월 중 오픈 예정)

11-1 : 인스타 프로필 셋팅

오픈예정

11-2 : 인스타 피드 활용법

오픈예정

11-3 : 스토리와 하이라이트 활용하기

오픈예정

11-4 : DM 자동응답 시나리오

오픈예정

11-5 : 인사이트 분석 활용하는 방법

오픈예정

11-6 : (AI) 인스타 프로필 셋팅 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 마케팅 뿌시기 6. 스레드 (9월 중 오픈 예정)

12-1 : 스레드가 뭐에요?

오픈예정

12-2 : 병원 스레드 초정밀 분석

오픈예정

12-3 : 조회수 터지는 스레드 특징 5가지

오픈예정

12-4 : 스레드 컨텐츠 기획

오픈예정

12-5 : 인사이트 분석 활용하는 방법

오픈예정

12-6 : (AI) 스레드 컨텐츠 제작 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 마케팅 뿌시기 7. 페이드 광고 (9월 중 오픈 예정)

13-1 : 네이버 파워링크·파워컨텐츠

오픈예정

13-2 : 메타 광고(인스타·페북)

오픈예정

13-3 : 당근 광고 소재 제작·집행

오픈예정

13-4 : 구글 광고

오픈예정

13-5 : 뉴스 광고

오픈예정

13-6 : 오프라인 광고

오픈예정

13-7 : (AI) 광고 제작 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병원만의 AI 활용법 (심화) (9월 중 오픈 예정)

14-1 : AI를 활용한 이미지/영상 만들기

오픈예정

14-2 : 강추하는 AI툴 3가지

오픈예정

CRM·재방문 (10월 중 오픈 예정)

15-1 : SMS·CRM 자동화 & 재방문 유도

오픈예정

15-2 : 악성 리뷰 대응 실습

오픈예정

15-3 : 비즈프로필·친구톡 리타게팅 시나리오

오픈예정

15-4 : CRM, 리뷰 대응 AI봇 활용하기

오픈예정

진료과목별 마케팅 심화 (10월 중 오픈 예정)

16-1 : 피부과

오픈예정

16-2 : 성형외과

오픈예정

16-3 : 한의원

오픈예정

16-4 : 치과

오픈예정

16-5 : 요양병원

오픈예정

16-6 : 내과

오픈예정

16-7 : 정형외과

오픈예정

16-8 : 산부인과

오픈예정

16-9 : 안과

오픈예정

16-10 : 정신건강의학과

오픈예정

16-11 : 동물병원

오픈예정

마케팅 실행 로드맵 (10월 중 오픈 예정)

17-1 : 우리 병원 맞춤 마케팅 설계도 작성

오픈예정

17-2 : 12개월 로드맵 짜기

오픈예정

17-3 : 주간·월간 KPI 점검 루틴

오픈예정

17-4 : 실전 Q&A - 많이 묻는 질문 20

오픈예정

강의를 마치며 (10월 중 오픈 예정)

강의를 마치며

오픈예정

강사소개

이상한마케팅 현승우 파트장

이상한마케팅 현승우 파트장


現)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팀 파트장
前) 이상한마케팅 전문직마케팅팀 팀장
50곳 이상 병원 마케팅 대행
200곳 이상 병원 컨설팅·교육 진행

수강생 후기

5.0
5개

주의사항

1.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해 강력하게 보호받고 있습니다. 공유, 유출, 재가공, 판매, 아이디 공유 등은 모두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의 모든 강의는 결제일로부터 30일의 '정규 학습 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강의에 따라, '정규 학습 기간' 이외에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복습 학습 기간'이 추가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의 강의는 추후 필요에 의해, 추가 혹은 업데이트, 수정, 커리큘럼 및 강의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4.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의 강의에 대한 취소/환불 규정은 <이상한마케팅 아카데미 강의 환불 정책>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7강 보기

BEST 후기